브레인앤리서치 (Brain&Research)는 과학적이고 객관적인 방법으로 고객의 데이터를 측정하고 정량화하여 마케팅 및 제품 기획 전략 수립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하여 일반적 설문과 인터뷰를 포함하여 심리 측정, 행동 관찰 및 생체 신호 측정 등 과학적이고 객관적인 방법을 활용하여, 제품 / 서비스의 유용성 / 디자인 / 품질 / 이미지 평가의 분야에서 전문 지식과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수의 대기업, 공공기관, 대학 및 방송사 등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History
2007.06
설립
2008.07
MOU with 5 Neuro research Institute
2010.10
기업부설 연구소 설립
2011.02
벤처기업 인증
2011.04
Contentscode.com 서비스 런칭
2011.08
SenseTag®, PIVE® trademark registration
2013.06
MOU with Seoul National University
2013.01
국제 뉴로마케팅 협회 (NMSBA) 한국 좌장
2013.06
글로벌 네이밍 서비스 런칭
2012.01
SenseTag® 특허 등록 (registration number 1020120012019) 및 서비스 런칭
2014.09
SenseTag® global Expansion R&D (SB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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