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
정밀한 관찰조사
심층 사용자 실험평가
과학적 언어분석
제품컨설팅, 서비스컨설팅
Technology
Eye tracking 시선추적
Emotion tracking 감성측정
행동측정
자동화된 방문객 측정
반응시간 측정 무의식도출기법
P.I.V.E.
Norm-data Item Evaluation
네이밍의 금기어 검증
SenseTag
Story
Press
Column
About Us
Press enter to begin your search
press
대형마트 충동구매의 진실은 ‘뉴로마케팅’
By
sunyoon81
2010년 1월 21일
No Comments
링크 :
http://www.segye.com/newsView/20100120003711
SERVICE
정밀한 관찰조사
심층 사용자 실험평가
과학적 언어분석
제품컨설팅, 서비스컨설팅
Technology
Eye tracking 시선추적
Emotion tracking 감성측정
행동측정
자동화된 방문객 측정
반응시간 측정 무의식도출기법
P.I.V.E.
Norm-data Item Evaluation
네이밍의 금기어 검증
SenseTag
Story
Press
Column
Abou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