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를 이용한 소비자 감성 측정 방법론 senseTag®

 

 

마케팅적으로 중요한 많은 단어들 – 품질, 고급, 자동차, 세련된, 브랜드…. 에 대해 고객들이 가지고 있는 감성은 다양하고, 시기에 따라 변동합니다.

senseTag®는 브랜드, 기업, 인물 등 키워드에 대해 소비자가 느끼는 감성을 30개 감성 속성으로 분석하는 시스템입니다.

모바일 게임으로 키워드에 대한 감성이 1년 365일 항시 수집되고 있고, 키워드를 입력하면 즉각적으로 키워드의 감성 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Branding, Marketing research, Promotion, Product planning, VOC, Advertisement 등 다양한 기업활동 및 마케팅 분야에 활용 가능합니다.

지금 무료로 사용하십시오!

SenseTag는 현재 무료서비스 중입니다. Client회원을 가입하고 사용요청을 하십시오.

 

www.sensetag.net

 

※ 소비자 감성측정 방법론 SenseTag® 특허등록 (등록번호 10-2012-0012019 )

2016 [i-WARD] INTERNET ECO WARD 대상 수상 / 한국데이터진흥원 GOOD CONTENT SERVICE  품질인증